CNET Korea뉴스게임

엔씨소프트, 설맞이 모바일 게임 7종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리니지 시리즈,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M 비롯해 게임 7종 풍성한 설날 이벤트 실시

리니지M 설날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설날을 맞이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니지M’은 설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22일 ‘설 맞이 선물상자(이벤트)’를 푸시(Push)로 받는다. 상자를 열면 ‘떡국(이벤트)’, ‘세뱃돈 봉투(이벤트)’, 시간 충전석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신서버에서 총 11종의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2월 1일까지 불량 토끼로 변신한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보상은 2배로 제공된다. 설 연휴 3일 동안 우편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은총’ 등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리니지W’는 2월 8일까지 ‘출석체크 14Days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복주머니’, ‘아데나(게임 내 재화)’, ‘시간 충전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2023 행복 기원 스페셜 푸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까지 매일 2회(오전 9시, 오후 6시) 다양한 아이템(용마석, 이벤트 상급 변신/마법인형 카드, 고급 성장의 물약 등)을 얻는다.

블레이드 & 소울 2 설날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는 1월 25일까지 '설날의 반달호수'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 '반달호수'에 나타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금괴(10만금, 100만금)'와 경험치 및 금화 버프 아이템 '설맞이 떡만둣국', '설맞이 김치 떡만둣국'을 받는다. '흑토끼의 당근 회수 대작전' 이벤트도 1월 25일까지 열린다.

’트릭스터M’은 2월 1일까지 ‘더 높이 점프! 2023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발라 섬 전역과 이벤트 던전 ‘새해의 대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발굴을 통해 ‘설 윷’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윷을 모아 ‘검은토끼 펫 소환권, 별희의 신년 별점 박스, 설 칭호 주머니, 계묘년 새해 복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2023 설날 기념 출석’ 데일리 서포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월 18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해 데일리 서포트에서 출석 체크를 한 이용자는 1월 22일 설날 당일에 ‘레전드/타이틀 홀더 스카우터’를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1월 24일까지 ‘홈런이와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푸시 보상, 업적, 컬렉션 등에 참여해 윷놀이 관련 아이템 5종(도, 개, 걸, 윷, 모)을 얻을 수 있다. ‘도, 개, 걸, 윷, 모’는 아이템 교환 센터에서 ’82-22 몬스터 Only WISH 팩(투수), 레전드 특화훈련 리셋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