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국민 FPS 게임 '서든어택' 17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허성태·박지환 출연 17주년 캠페인 영상 공개

넥슨, 서든어텍 17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넥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7주년 출석체크 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처음 출석체크 시 17주년을 맞아 첫 선을 보이는 레벨업 가능 커스텀 무기 ‘[C]M4A1’을 제공하며, 총 14회 출석 체크를 달성한 서든러에게는 ‘프리미엄 파츠(2종)’를 선물한다.      

9월 1일까지 ‘17주년 탐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1회 출석 후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 시 마다 ‘횃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17주년 무기 영구제’, ‘허성태&박지환 멀티카운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7주년 기념 서든라이브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아프리카 TV에서 실시한다. BJ 및 시청자는 투표로 결정된 미션들을 완료해 넥슨캐시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LIVE 영구제 상자’, ‘LIVE 캐시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1일까지 채팅창에 ‘17주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8월 22일 서든라이브’ 등의 문구를 입력하면 ‘허성태&박지환 멀티카운트’, ‘Magnum(S) 17th 영구제‘ 등의 보상과 함께 총 45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서든어택’은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강렬한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허성태&박지환 캐릭터를 출시하고 17주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밤중에 서로를 만난 두 배우가 갑작스럽게 상대방의 외모를 극찬하는 코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