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 진행

5월 한 달 간, 폭스바겐 전국 34개 공식 전시장에서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5월 아테온 출고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 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셋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주말에 전시장 방문 및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 북 등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더불어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5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테온 뿐만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