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오디오갤러리, 프랑스 명품 오디오 브랜드 '카바스(CABASSE)' 국내 상륙

론칭 기념 청담 카바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오디오갤러리가 10일 70여년 전통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노하우를 담아낸 프랑스 명품 오디오 브랜드 ‘카바스(CABASSE)’가 국내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카바스 ‘더 펄 컬렉션’은 진주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은은한 펄감이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으로 구형태의 디자인은 카바스가 보유한 15개의 활성 특허 기술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삼축형 드라이버 유닛을 선보여 모든 대역의 사운드를 보다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일반 가정 환경에서도 잘 갖춰진 청음 시설에서 듣는 것 같은 하이파이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한 TV와 연결해 집에서도 높은 몰입감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전용 앱으로 음원 스트리밍도 지원한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넘어, 오디오 산업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카바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며, “오디오갤러리가 만들어 내는 사운드 퀄리티와 70여 년간 축적된 카바스의 앰프 및 드라이브 기술력, 15년간 개발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미디어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성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바스는 프랑스 대표 하이엔드 스피커 제작사로, 라이프스타일에 프렌치 감성을 더한 브랜드다. ‘완벽하고 정확한 소리를 만든다’는 목표 아래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면서도 완벽한 음질을 구현해내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독특한 외관뿐만 아니라 사운드까지 고려해 매우 과학적으로 설계된 오디오 ‘더 펄(The Pearl)’, ‘더 펄 아코야(The Pearl Akoya)’ 등이 있으며,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가 퍼져 나가기에 어느 위치에서나 균일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디오갤러리는 카바스 국내 론칭을 기념해 서울 청담동서 ‘청담 카바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카바스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