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만트럭버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연중 상시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한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한다.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특히 유로 6 A, B, C 고객들은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이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큰 호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22년 1월 한 달간 ‘MAN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2022년 전반기 또한, 총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하였다. 이로써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키로 했다”라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