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웰모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참가

12일까지 안마의자·마사지기 대상

웰모아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가한다(사진=WELLMOA).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웰모아(WELLMOA)에서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안마의자 및 마사지기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웰모아는 오는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가 열리는 G마켓, 옥션에서 뉴인트로, 트윈뮤, 뮤웰, 웰라인S, 앵클 등 웰모아 주요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최대 20% 할인 쿠폰, 카드사 혜택 등을 적용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하체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 웰모아의 다리마사지기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뮤웰은 상하높이조절(7cm), 3단계 각도조절(최대 90˚)을 통해 종아리, 무릎, 허벅지에서 전부 에어 마사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발바닥 롤링 마사지, 무릎 온열, 무선리모컨, 이동식 바퀴 등 다양한 안마기능 및 편의성을 갖춘 다리마사지기다.    

웰라인S는 종아리 후면을 눌러주는 바이브레이션 모터가 탑재돼 종아리 에어 및 두드림 마사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발 에어 마사지, 발바닥 롤링 마사지까지 구현하며 3가지 자동프로그램, 3단계 강도조절로 사용자에 맞는 마사지패턴을 찾을 수 있다.    

앵클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으로 발부터 발목까지 에어 마사지를 제공한다. 발의 모양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롤러가 발 끝, 발바닥, 뒤꿈치를 각각 롤링 마사지하여 색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3가지 자동프로그램, 2단계 강도조절, 15분 자동타이머, 손잡이가 있어 손쉽게 들고 이동하여 집,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웰모아 관계자는 “다리마사지기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웰모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