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가을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을 시즌을 맞아 컴투스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유저들이 주어진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유저는 ▲시나리오 ▲월드보스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차원홀 등 주요 전투 콘텐츠를 매일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아레나와 최근 서머너즈 워에 도입된 신규 PvP ‘2vs2 팀 대전’을 포함한 월드 아레나 콘텐츠도 이번 이벤트 미션으로 즐길 수 있다.
미션은 일 최대 4회까지 클리어할 수 있고 완료 횟수에 따라 ▲마나석 ▲에너지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중 변경되는 하나를 매일 선물로 받는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된 최종 미션 클리어 횟수에 따라서 ▲고대의 주화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콘텐츠 관련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접해볼 수 있는 이벤트와 신규·복귀 소환사 지원·데빌몬과 초월의 소환서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