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4: 나비효과' 업데이트 진행

12월 9일까지 클럽 등급을 올리는 '서든클럽' 새 시즌 운영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넥슨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를 16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 밝혔다.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에는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는 ‘나비’가 히로인으로 등장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넥슨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나비’와 관련한 스토리를 관람할 수 있으며 향후 ‘나비’가 불러올 이야기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유저는 이번 ‘서든패스’를 보유하면 전용 보상인 신규 캐릭터 ‘나비’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또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며 기존 ‘UAR’ 보다 대미지와 반동을 보완한 신규 무기 ▲UAR_v2 나비 나비 영구제 무기 SP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서든패스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챌린지패스’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30 레벨까지 달성하는 과정에서 쉐도우 나비 캐릭터 나비 영구제 아이템 통합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넥슨은 ‘클럽 등급’을 올리며 보상을 받는 ‘서든클럽’ 새로운 시즌을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클럽 등급은 ‘브론즈’부터 ‘VVIP’까지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 등으로 등급을 올리며 ‘마이건 2 맥스키트’·‘P.Shield 나비 영구제’ 등을 얻을 수 있다.

2021 서든패스 시즌4: 나비효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