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다음달 22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 진행

다음달 22일까지 VIP클럽 회원 최대 25%·일반 고객 최대 20% 할인 혜택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위메프가 다음달 22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을 열고 모든 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까지 상시 할인한다고 23일 밝혔다.

비대면 영향으로 온라인에서 미리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 위메프는 ▲오늘의 추천 품목별 추천 가격대별 다양한 추천 상품을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큐레이션 한다.

먼저 오늘의 추천 상품으로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하고 싶은 추석 선물을 매일 4개씩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추석 기획전에서 판매가 크게 증가한 건강식품·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행사 첫날에는 비비수산 노바시새우 300g(40마리) 2팩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영양제 선물세트(3병)+쇼핑백 LG생활건강 월드트레블 WE호 테팔 추석명절 필수아이템 모음전(인덕션 스타트앤쿡 프라이팬 30cm)을 판매한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품목·가격대별로도 상품을 추천한다. ‘품목별 추천 상품’은 4개 품목(신선·가공·건강·생활용품)에서 매일 2개씩 선보인다. 가격대별 추천 상품은 가격대별로 매일 1개씩 추천한다. 주요 상품은 새우몰 100% 제주 은갈치 4마리 내외 구선손반 보리쌈장 500g 외 전통장류 모음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맨·우먼 멀티비타민미네랄 90캡슐+세니타이저 증정 종근당 황제침향단 60환 1박스 등이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위메프는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VIP클럽 회원은 최대 25%·일반 고객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 선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한달 가까이 이어지는 행사 전 기간 동안 언제든 추석 선물 상품을 20~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이 고민되는 고객은 MD들이 매일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추천 상품들을 눈 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