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캠핑 용품은 물론 캠핑과 관련된 먹거리들까지 각종 업체들에서 캠핑과 관련된 상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리큐엠에서 캠핑족들을 겨냥한 타프팬과 대용량 보조배터리 신제품을 9일 출시한다.
공기 순환을 위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타프팬의 경우, 매번 비너고리를 함께 연결해야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리큐엠 타프팬 댕글은 일체형 고리 디자인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편하게 걸어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야외 활동에서 빠질 수 없는 보조배터리는 여러 개의 보조배터리를 챙겨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하나만 챙겨가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50,000mAh 대용량 제품으로 LED 랜턴 기능을 함께 탑재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리큐엠은 지난 7월 22일부터 24일 진행된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쇼 2021에서 타프팬과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선보이며 많은 캠핑러들의 관심을 받았다.
리큐엠 관계자는 “캠핑을 할때도 전자기기는 필수로 사용할 수 밖에 없다”며 “안전성을 인정받고 국내 서비스가 가능한 리큐엠 제품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큐엠 신제품들은 모두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하 사항은 리큐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