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LG 윙, 쿠팡으로 새벽배송 받으세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6일간 이커머스 단독 사전 예약 실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쿠팡이 29일 오전 11시부터 10월 4일 13시까지 LG전자 신제품 LG Wing(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단독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쿠팡에서는 특별히 20만원 카드 즉시 할인을 선보인다. 현대·국민·농협·삼성·신한 카드사 결제 고객은 89만8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 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받을 수 있다.

LG 윙 신제품 출시에 맞춰 10월 31일까지 메인스크린과 세컨드 스크린 파손시 액정수리 비용 70% 할인쿠폰 (2년 보증)을 제공한다. 구매 후 LG Smart World앱에서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된다. 쿠팡에서는 추가로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만 편리한 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신제품 ‘LG 윙’은 두 개의 스크린으로 더 편리하고 자유로운 멀티테스킹이 가능해졌다. FHD+ 올레드 전면 스크린과 3.9인치의 세컨드 스크린을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 멀티 앱 기능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을 적용했으며 후면 카메라와 전면 팝업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도 탑재했다.

'LG 윙’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8GB에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지원, 용량을 최대 2TB까지 늘릴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