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젠하이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무선 이어폰 'CX400' 출시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선명하고 섬세한 스테레오 사운드 재생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젠하이저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최상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하는 무선 이어폰 ‘CX400’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젠하이저 ‘CX400’은 고음질 인이어 이어폰으로 구성된 ‘CX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완전 무선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CX400’은 독일에서 제조된 7mm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여기에 5~21,000Hz 넓은 주파수 대역폭을 갖추고 있으며 총 고조파 왜곡률은 0.08%(1kHz, 98dB 기준) 미만으로 매우 낮아 다이나믹 드라이버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가 거의 없는 상태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코덱은 SBC, AAC 및 aptX를 지원하며 블루투스는 5.1버전을 지원한다.     

젠하이저 완전 무선 이어폰 'CX400' (사진=젠하이저)

또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음성인식 비서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으며 전용 ‘스마트 컨트롤(Smart Contrl)’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CX400’은 한쪽 이어버드 당 6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한 번 충전으로는 7시간, 전용 케이스로 충전 시에는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 10분의 충전으로 약 60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젠하이저의 ‘CX400’은 9월 15일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정식 출시되며, 제품의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혁신적인 음향 기술력으로 무선 시장에서 새로운 사운드를 기준을 만들어가기 위한 젠하이저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라며 "CX400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젠하이저의 우수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무선 제품을 사용하는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제품 ‘CX4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젠하이저 완전 무선 이어폰 'CX400' 화이트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젠하이저)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