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온라인 게임 기업 라이엇 게임즈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SUPERPLAY)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가상 그룹 'K/DA' 관련 굿즈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슈퍼플레이가 선보인 상품은 K/DA 멤버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 ▲아리의 개별 일러스트 디자인 등을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액세서리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총 27종이다. 각 상품 디자인에는 K/DA 멤버들의 시그니처 색상과 실루엣이 활용돼 그래픽과 일러스트 이미지로 꾸며졌다.
해당 상품은 24일부터 슈퍼플레이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된다. 이에 앞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는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1층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굿즈존 내 LoL존이 별도로 마련되며 이곳에서 'K/DA'와 '미니언 컬렉션', ‘영혼의 꽃’ 관련 상품 등이 판매된다.
K/DA관련 상품과 함께 선공개되는 미니언 컬렉션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미니언 폼볼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최근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혼의꽃’ 관련 상품 ▲영혼의 꽃 아리 XL 마우스패드 ▲영혼의 꽃 리븐 피규어 등 은 18일부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