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벨킨이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True Wireless Earbuds)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한 인이어(in-ear) 착용 방식으로 진정한 무선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그리고 땀 및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화상 통화와 조깅 또는 영화 감상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소형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벨킨은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새로 출시해 오디오 제품군을 확장했다. 벨킨 사운드폼 오디오 제품군은 프리미엄 음질, 편리한 사용법 및 우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추가적으로 사운드폼 엘리트 하이파이 스마트 스피커+무선 충전기가 출시 예정이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옵션이 되길 기대한다”며 “벨킨은 이번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디오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갤럭시 노트20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하며 총 50명을 추첨해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KT의 갤럭시 노트20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 맞춰 오는 14일 국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네이버 공식몰·11번가·지마켓·옥션·쿠팡 등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천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