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좋아요’, ‘Love’, ‘HaHa’등 긍정 반응이 400만 건 넘어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LG전자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씽큐 동영상 광고가 공개 50일 만에 총 1억 5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G7 씽큐 동영상 광고는 페이스북에서만 ‘좋아요’, ‘Love’, ‘HaHa’등 긍정 반응이 400만 건을 넘었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G7 씽큐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광고 11개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G7 씽큐 해외 출시에 속도를 높이면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의 활약이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15일부터 G7 씽큐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이 방탄소년단의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게 했다. 국내에서 LG G7 씽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김수영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LG G7 씽큐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