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인텔리언, 열린 매장 찾는 O2O 플랫폼 '타임인'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소비자 주변 영업 중인 매장만 ‘꼭’집어 알려준다

열린매장을찾는 O2O 플랫폼 ‘타임인’

(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인텔리언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 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타임인’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타임인 서비스는 주말, 연휴, 늦은 밤 급하게 문이 열린 약국, 세차장, 정비소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열린 매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생활 편의 O2O 플랫폼이다.

타임인은 단순히 매장 영업시간을 표시해주는 기존 방식이 아닌, 실시간으로 각 매장에 오픈 여부를 확인해 열린 매장만 검색결과에 노출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타임인 앱이 없어도 타임인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앱과 동일하게 모든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는 웹 방식도 제공한다.

또 카카오 내비게이션과 연동돼 별도 내비게이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웹 방식으로 길안내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임인 입점 파트너는 등록비, 이용요금, 수수료 등 모든 비용이 무료이며, 매장을 한 번만 등록하면 매장의 영업상태가 자동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별도 관리가 필요없다.

타임인은 현재 입점 파트너를 모집 중이며, 타임인 입점 방법은 사업자 전용 어플 ‘타임인파트너’를 다운받아 매장을 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