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운동 다이어트 O2O 서비스 ‘TLX PASS’ 웨어러블런 후원

전 참가자 ’2PASS’ 지원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헬스, 골프, 수영 등 운동 멤버쉽 앱 ‘TLX PASS’ 운영기업 티엘엑스가 ‘웨어러블런’을 후원한다.

모든 마라톤 완주자에게 2 PASS 상품권을 지급하며, 럭키박스 이벤트로 7 PASS 상품권도 제공한다. 지급 된 상품권은 TLX PASS 앱에 등록 후 행사장 근처 헬스, 사우나 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TLX PASS’는 운동 다이어트 멤버쉽으로, 약 4,100 여개의 시설과 제휴가 되어 있으며, 930만회 이상 멤버쉽 누적 사용 수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 4월 기준)

사용자는 앱을 통해 멤버쉽 결제 및 시설 정보를 열람하고 이용할 수 있다. 운동 계획에 따라 7 PASS 부터 240 PASS 멤버쉽을 충전 및 차감하는 형식으로 합리적인 운동 계획을 할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종목은 약 30 여개로 △헬스 △PT △요가 △필라테스 △클라이밍 △크로스핏 등 운동 관련 프로그램 뿐 아니라 △실내 여가 △힐링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서비스 제휴시설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티엘엑스 관계자는 “씨넷코리아와 함께 운동 문화 확산을 위한 웨어러블런 참가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 및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LX PASS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