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LG전자, 4년 연속 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

사진=LG전자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2015년부터 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지켜오고 있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1:1 채팅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맞벌이 부부가 많은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이규택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s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