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패치웍스가 아이패드 프로용 슬리브와 화면보호필름 등 액세서리 4종을 출시했다.
레더슬리브 – 아이패드 프로 전용가방
아이패드 프로용 레더 슬리브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에서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프로를 보호해주고, 기기에 스크래치를 입히지 않는 펠트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가죽으로 만들어진 핸들은 기기를 운반할 때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애플 펜슬 혹은 기타종류의 펜을 위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다. 아이패드 프로 이외에 13인치 이하의 태블릿 PC 혹은 노트북도 수납할 수 있고 색상은 브라운, 블랙 두 가지다. 가격은 7만9천원.
아이패드 프로 전용 ITG 플러스 강화유리
ITG 플러스 강화유리는 기름, 먼지 혹은 지문으로부터 깨끗하게 아이패드프로 화면을 지켜 줄 올레오포빅 코팅을 적용했다. 두께는 0.33mm로 투시율을 높였고 테두리를 부드럽게 연마하여 날카로운 느낌을 없앴다. 강도를 한 층 높이고 터치감을 끌어올렸으며 가격은 4만9천원.
USG 클리어 액정보호필름 아이패드프로 전용
USG 클리어 보호필름은 고화질 고강도의 액정보호필름으로 매끈한 질감과 뛰어난 투과율이 특징이다. 두꺼운 두께와 강력한 4H 강도의 하드코팅이 필름의 표면을 보호하여 필름의 평균 수명을 2배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자외선 차단기능과 레인보우 현상을 방지한다.
USG 안티클리어 액정보호필름 아이패드프로 전용
USG 안티글레어 보호필름은 햇빛에 의해 화면에 반사되는 빛을 줄여주며, 편하고 오랫동안 아이패드프로의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두껍고 강력한 3H 강도의 하드코팅으로 필름의 표면을 보호한다. 또한 클리어 보호필름과 마찬가지로 필름의 평균 수명을 2배이상 향상시켰다. USG 안티글레어 보호필름은 지문방지용 광학용 필름으로 제작하여 투과율은 그대로 얼룩이 생기지 않게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