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옵시디언 750D 에어플로우 에디션 출시

기존 모델에서 전면과 상단 매쉬 패널로 업그레이드

(씨넷코리아=봉성창 기자)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옵시디언 시리즈 중 PC 케이스 신제품 ‘750D 에어플로우(AIRFLOW)’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750D 에어플로우는 커세어 PC케이스의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는 옵시디언 시리즈의 750D에서 효과적인 공기 흐름을 돕기 위해 전면을 매쉬 패널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전면부 매쉬 패널 이외에도 상단에도 매쉬 패널이 장착되어 쿨링 효과가 뛰어나며 기존 750D와 동일하게 튜닝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된 대형 윈도우 사이드 패널이 제공된다.

전체적으로 900D의 외형을 많이 닮아 있는 750D는 일반 ATX 규격의 메인보드뿐 아니라 mATX, Micro-ATX, ITX는 물론 E-ATX 와 같은 대형 메인보드도 장착이 가능해 확장성이 뛰어나다. 또한 최장 450mm 길이의 고성능 VGA가 장착 가능하며, 총 9개의 PCI 확장 슬롯이 지원되어 멀티 VGA와 같은 고사양의 시스템 구성에도 무리가 없다.

또한, 기본 쿨링 옵션으로는 후면에 1개, 정면에 2개의 140mm 고성능 팬이 장착되어 있으며, 수냉 쿨링 사용자를 위해 상단 360mm, 정면 280mm, 정면 하단 240mm 등 다양한 위치에 대형 라디에이터 설치가 가능토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