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오늘의 신제품]삼성전자 레벨U 외 3종

캐논은 25배 광학줌 내장한 하이엔드 콤팩트 출시

삼성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U’. 소음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삼성전자 레벨U는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일반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큰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고음질 전송이 가능한 블루투스 4.1 규격 apx-X 코덱이 적용되어 있다. 음성통화시 주위 잡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도록 마이크를 두 개 달았다. 자석을 이용해 목걸이처럼 걸고 다닐 수 있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부재중 전화, 알람, 일정,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이나 진동으로 안내해 준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블랙, 골드이며 출고가는 7만 7천원.

캐논 파워샷 G3 X

캐논 파워샷 G3 X. 1인치 센서와 25배 광학줌 렌즈를 탑재했다.

캐논 파워샷 G3 X는 1인치 대형 센서와 최대 25배 고배율 광학줌 촬영이 가능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다. 영상 처리 속도를 높이고 노이즈는 줄인 영상처리엔진 디직6를 탑재했다. 피사체에 맞는 이상적인 구도를 잡아주는 ‘프레이밍 어시스트’ 기능이 추가되었고 그립은 EOS DSLR 카메라에 가깝게 바뀌었다. 1920×1080 화소, 60프레임 촬영이 가능하다. 가격은 본체 기준 94만 9천원이며 전자식 뷰파인더를 결합한 스페셜 키트가 99만 9천원.

삼성전자 C430/C480 시리즈

삼성전자 C430/C480 시리즈는 개인과 소규모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다.

삼성전자 C430/C480 시리즈는 개인과 소규모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다. NFC·모바일 프린팅·클라우드 프린팅 등을 내장해 드라이버 설치나 와이파이 설정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이용한 출력이 가능하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인쇄 가능한 삼성 클라우드 프린트 앱도 이용할 수 있다. 인쇄·복사·스캔·팩스 등 내장 기능에 따라 총 5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아트뮤 마우스·데스크패드

아트뮤는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쓰는 마우스 패드인 마우스장데스크패드를 출시했다.

아트뮤는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쓰는 마우스 패드인 마우스장데스크패드를 출시했다. 마우스가 직접 맞닿는 상부는 패브릭 소재로 마찰을 주었고 발수가공처리로 오염될 경우 닦아낼 수 있다. 바닥에는 고무소재를 써 패드가 밀리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네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해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했다. 두께는 4mm이며 테두리 천이 벌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오버록 처리했다. 마우스 전용 310×220mm 콤팩트 버전은 7천원, 책상 전체를 덮는 650×450mm 스탠더드 버전은 2만 1천원.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