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운영 '완벽한 나를 찾는 여정' 제시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최고 사양의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를 포함한 전기면도기 프리미엄 라인업 ‘i90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고양에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PHILIPS INNOVATION GROUND’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루 단 한 번의 완벽한 쉐이빙, 진짜 나를 만나다(Meet the Best Me)’라는 메시지 아래, 브랜드의 기술력과 감성적인 경험을 융합한 공간으로 기획됐다. 필립스는 이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철학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팝업스토어는 ▲필립스의 기술과 역사를 조망하는 ‘Legacy of Philips’ 존 ▲’i9000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보며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Philips Innovation’ 존 ▲’진짜 나’에 대한 생각을 적고 공유하는 ‘Find the Best Me’ 존 ▲취향 기반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는 ‘The Perfect Fit’ 존 ▲‘Meet the Best Me’ 셀피 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사전예약 고객은 하루 30명씩 우선 입장이 가능하고, 선착순 현장 예약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 고객은 룸스프레이 또는 각인 만년필, 명함 케이스 등 한정판 기념품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선영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대표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완벽한 면도를 통해 완성하는 남자의 인생과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면도기의 기준을 다시 쓴 ‘i9000 시리즈’를 통해 ‘하루 한 번의 루틴이 자신을 완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i9000 시리즈’는 자사의 기존 프리미엄 라인업에서 한 단계 더 진일보했다. 특히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V트랙 시스템’으로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수염을 부드럽게 들어올려 절삭하는 ‘트리플 액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되어, 최대 -0.08mm 피부 속 뿌리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SkinIQ AI Pro’ 기술이 적용된 ‘실시간 AI 모션 가이드’가 LED 라이트링을 통해 효율적인 면도 가이드를 제공하며, 세계 최초 면도기 ‘UV 살균 충전 케이스’로 살균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eBay, 11번가 SSG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