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콘텐츠 정보 담은 홍보 영상 공개

지난 2월 태국 론칭 후 타워 디펜스 및 다양한 콘텐츠 호평, 상반기 중 글로벌 160개 지역 출시 예정

컴투스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가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컴투스가 자사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매력적인 소환수의 모습 등을 담았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의 고퀄리티 방치형 RPG이다. 쉽고 편리한 소환수 성장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적을 막아내는 타워 디펜스 모드에서는 해당 모드 전용 지원 스킬과 다양한 스킬 카드, 직접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하도록 해 깊이 있는 전략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월 주요 게임 시장이자 키우기 장르의 인기가 높은 태국에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 타워 디펜스 모드의 높은 전략성과 소환수들의 새로운 모습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구글 및 애플 양대 마켓에서 각각 RPG와 전략 부문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컴투스는 상반기 중 ‘서머너즈 워: 러쉬’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와 함께 글로벌 160여 개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 소환권 12,345장과 크리스탈 12,345개, 레전드 등급 크리쳐 ‘아기 시바견’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