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The Chase'로 화려한 데뷔

Hearts2Hearts , 왼쪽부터 스텔라, 이안, 지우, 유하, 예은 ,에이나, 카르멘, 주은 (사진=SM)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24일 SM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하며 첫 싱글 'The Chase'를 발표했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약어는 H2H이다.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The Chase' MV (영상=유튜브)

하츠투하츠는 에스파의 직속 후배로, 인도네시아 출신의 카르멘과 캐나다 출신의 스텔라를 포함한 8인조 걸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카르멘은 인도네시아 출신으로, 인도네시아는 인구 약 3억 명에 달하는 세계 4위의 인구 대국으로, K-pop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시장이다. 전문가들은 이번 데뷔로 인해 인도네시아 팬들의 큰 응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하츠투하츠의 데뷔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다.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이 담겨 있다.

하츠투하츠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여성 봄 신상 기획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