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뷰소닉이 홈앤빔(LX60HD) 빔프로젝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가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홈앤빔(LX60HD)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은 제품 전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홈앤빔(LX60HD) 전용 가방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춰 빔프로젝터 본체와 함께 액세서리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손잡이가 부착돼 이동이 편리하며, 하드 케이스의 견고한 외관으로 가정에서 보관 시에도 효율적이게 관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내 포토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도 추가로 증정된다. 후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매한 사이트에 사진 3장 이상, 글자 30장 이상의 후기를 작성한 후, 카카오톡 플러스 ‘연화미디어’에 후기를 제출하면 된다.
LX60HD는 별도의 외부 기기 없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및 티빙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단독 실행할 수 있는 정품 구글TV를 내장하고 있어 더욱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빔프로젝터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겪었던 별도 스트리밍 기기 연결 과정 없이 빠르고 직관적인 UI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즉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홈앤빔(LX60HD)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Wi-Fi 및 블루투스 무선 미러링 기능이 있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무선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LX60HD는 Full HD(1080P, 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하며, 최대 140인치 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선명한 디테일과 생동감 넘치는 색감을 제공해 영화, 스포츠 경기, 게임 등에서도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완전 밀폐형 광학 엔진(Sealed Engine) 설계를 적용해 제품 내부로 먼지나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장기간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홈앤빔(LX60HD)은 오토 포커스, 오토 스크린핏, 장애물 회피 투사, 수직·수평 키스톤 보정 및 4코너 조정 기능으로 빔프로젝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손쉽게 화면투사가 가능하며, 39만9천 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대형 스크린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부담 없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뷰소닉 홈앤빔은 구글TV 외 여러 편의성을 극대화한 소비자 친화적 제품으로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