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오픈

베이비∙키즈 100개 이상 브랜드의 할인상품 총출동...인기상품 65% 할인

쿠팡이 14일부터 3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에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14일부터 3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에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100개 이상 인기 육아 브랜드가 총출동해 부스를 운영하는 가운데,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육아상품 기프트 박스와 증정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자녀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는 14~15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16일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티켓은 쿠팡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일자별, 시간별 선택해 100원에 구매하면 된다.

티켓을 소지한 쿠팡 고객이 행사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4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쿠팡캐시 2만 원을 증정한다. 이어 행사장에서 육아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여개 상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박스는 ‘베이비(출산용품)’와 ‘키즈(일반 육아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이비 기프트 박스는 주요 인기 브랜드의 신생아 양말과 손수건, 분유, 기저귀, 유산균 등 상품을 모았다. 키즈 기프트 박스는 영양제, 보습 크림, 스푼포크세트, 물병, 샴푸캡 등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인기 상품을 크게 할인해 판매한다. 14일(퍼기 이유식 멀티찜기, 베베숲 오리진 물티슈), 15일(세노비즈 키즈 멀티비타민, 마더케이 이유식 가위세트), 16일(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올인원 교정젓가락세트 등) 등 인기 상품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각 상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쿠팡 앱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6개 컨셉트 존을 방문해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147명), 임산부 배지를 인증한 고객(41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요 브랜드들과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자녀를 위한 용품은 깐깐하게 고민하시는 부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분들과 나들이하듯 즐거운 쇼핑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