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2월 6일까지 2주간 Xbox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설 명절을 맞아 23일부터 2월 6일까지 2주간 ‘PC Game Pass 1천500 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PC Game Pass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해당 기간 동안 Xbox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 시 기존 월 구독료 9천500 원에 제공되던 서비스를 단 1천500 원으로 2개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PC Game Pass는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본 서비스 구독자는 Xbox 프랜차이즈 인기작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수시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역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Xbox Game Studios의 신작 게임을 출시 당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EA Play 멤버십이 포함되어 있어 FIFA, 배틀필드 등 일렉트로닉 아츠의 인기 타이틀까지 즐길 수 있다.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PC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 포 패트롤: 그랑 프리 – 사랑스러운 포 패트롤 강아지와 함께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어드벤처 베이, 제이크의 스노우보드 리조트, 정글에 있는 11개의 스릴 넘치는 트랙을 질주할 수 있다.
· 오버쿡! 2 –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2에서 플레이어는 초대 4명의 플레이어와 협력해 요리사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이들과 협력해 다양한 요리를 과정에 맞춰 조리하고 손님에게 전달해야 한다.
Xbox 대표 프랜차이즈 게임은 아래와 같다.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 격동의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 스파이 액션 스릴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역대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경험, 라운드 기반 좀비 모드의 화려한 귀환 등을 통해 세계 질서의 재편과 격변의 시기에 뛰어들게 된다.
·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리톨드 –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의 우수한 요소에 현대적인 RTS 디자인과 비주얼을 결합한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리톨드에서 플레이어는 영역을 확보하고, 전설적인 괴물을 지휘하며 적을 무찌르거나 친구와 함께 신들의 투기장에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
· 마인크래프트 –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꿈과 환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생물군계와 자원을 찾고 몹들을 만나며 탐험을 떠나게 된다.상반기 출시 앞둔 새로운 게임
·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탕스(2025년 1월 30일 출시 예정) – 비교할 수 없는 저격 메커니즘, 잠행 및 전술적인 3인칭 전투를 제공하는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탕스에서 플레이어는 프랑스 저항군과 협력해 제국의 무기고에 추가된 치명적인 무기를 제거해야 한다.
· 어바우드(2025년 2월 19일 출시 예정) – 일인칭 판타지 액션 RPG 게임이다. 모험과 위험이 가득한 섬 ‘리빙랜드’ 전역에 퍼지고 있는 전염병에 대한 소문을 조사하기 위해 사절로 파견된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족의 동료들과 함께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는 고대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PC로 즐기기 좋은 라이엇 게임즈 게임
· 리그 오브 레전드 - PC MOBA(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플레이어는 나만의 챔피언으로 실력을 키워 5 대 5 전투에서 적을 제압하고 적 기지를 파괴해야 한다.
· 발로란트 -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5 대 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략적 스킬, 정밀한 플레이, 상황에 맞게 적응하는 팀워크를 바탕으로 경쟁 상대의 허점을 노려 빛나는 플레이를 펼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