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까지 26개 제품군 2개 이상 구독∙구매 시 최대 780만원 캐시백 또는 상품권 지급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LG전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설맞이 선물대전’을 실시, 전국 베스트샵(백화점 포함)에서 다품목 구독∙구매 리워드 행사, 복권 이벤트, 매장 방문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진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베스트샵에서 TV, 모니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26개 제품군을 2개 이상 구독 또는 구매 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7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총 구매금액이 300만 원 이상이면 구매 금액대별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60만P까지 적립해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등 소형 주방가전을 비롯해 식기세트, 조리도구 등 사은품도 추가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로 복권을 나눠준다. 이벤트 복권에 기입된 PIN 번호를 LG전자 멤버십 앱에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1등 경품은 코드제로 로보킹 AI 올인원(1명)이며,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스타벅스 10만 원 이용권(49명), CJ기프트카드 3만 원권(450명), GS25 편의점 상품권 3000 원(4500명) 등을 증정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선물대전 방문 인증 이벤트에는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5명)가,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Must-Have 가전 구독∙구매 인증 이벤트에는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2명)가 경품으로 걸려있다. 올해 LG전자 Must-Have 가전은 스탠바이미(Go),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이다.
가전제품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CJ기프트카드 각 3만 원, 배민 상품권 2만 원 등을 이벤트별로 당첨자 각 505명, 402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 상세 내용은 베스트샵 매장 및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 박내원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 실질적인 고객 체감 혜택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특히 명절 선물로 효도가전을 고려 중인 분들에게는 프로모션 혜택과 구독을 통해 부담 없이 부모님께 안락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