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헬시 라이프 마켓' 운영…의료·건강용품 특가 판매

매월 둘째 주 주말, 의료·건강용품 전문 기획전 운영

위메프가 내일부터 이틀 간 ‘헬시 라이프 마켓’을 운영하고 의료·건강용품 780여 개를 특가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내일부터 이틀간 ‘헬시 라이프 마켓’을 열고 의료·건강용품 78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헬시 라이프 마켓’은 위메프에서 매달 둘째 주 주말 전개하는 전문관으로, 시즌별 건강 관리에 필요한 주요 상품들 선정해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1월 ‘헬시 라이프 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10% 리워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뇨·혈압 등 만성질환 고객을 위한 관리·측정용품부터 미리 준비하는 방한 핫팩과 안마용품 등이 특가다. 위메프에서 최근 한 달간 핫팩을 비롯해 종아리 마사지기, 지팡이 검색량이 크게 늘며 환절기 건강 관리 상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행사 주요 상품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브라운 귀체온계 ▲라오메뜨 전설의패치 ▲지닥터에이 혈당기 세트 ▲듀오덤 엑스트라씬 ▲뜨겁데이 핫팩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더 신경 써야 하는 가을·겨울철을 맞아 각종 의료·건강용품을 특가로 준비했다“라며 “이후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쿠폰까지 마련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