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승객과 첫 탑승 승객 모두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우티가 20일부터 우티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초대 승객과 초대받은 승객에게 각각 택시비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아직 우티를 사용해보지 않은 승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존 승객은 우티 앱 하단의 ‘계정’ 탭에서 ‘친구 초대하고 할인 받기’ 옵션을 통해 초대 링크를 보낼 수 있다. 단, 기존에 우티 앱을 통해 택시 탑승을 1회 이상 완료한 승객만이 친구 초대가 가능하다.
초대받은 승객이 첫 탑승을 완료하면 알림 메시지와 함께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친구 초대 성공 1만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즉시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계정’ 탭의 ‘지갑-프로모션’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림 메시지는 이벤트 참여 전 모바일 기기 내 앱 설정에서 우티 앱 알림을 설정해 놓아야 수신 가능하다.
초대받은 승객의 경우, 초대 링크를 클릭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첫 탑승 쿠폰 발급 자격 요건을 확인할 수 있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다면 확인 페이지 내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거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이 완료되는 즉시 ‘첫 탑승 1만 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쿠폰은 동일하게 프로모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이 보이지 않는다면 초대 링크를 다시 한 번 클릭하면 된다. 발급된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친구 초대는 숫자 제한 없이 가능하며, 초대한 사람이 첫 탑승을 완료한 경우 친구 1명당 1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다만, 신규 회원가입은 전화번호 하나당 1회로 제한된다.
톰 화이트 우티 CEO는 “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더 많은 승객들이 우티 택시를 타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우티 서비스를 추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