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3일간만 37% 할인 판매

에버랜드 머리띠와 커피 9천900원에 선착순 판매

G마켓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을 37%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을 37%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머리띠 2개와 커피 2잔 구성 스페셜 상품도 9천900 원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각종 물가 상승으로 봄나들이 비용 부담도 커지고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가 판매는 10일 오전 9시부터 12일 자정까지 단 3일간만 진행한다. 상품은 ‘2인 기준 종일권’으로, 기존가에서 37% 할인한 7만8천 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머리띠 2개, 커피 2잔을 G마켓 단독 9천900 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종일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70% 할인쿠폰’을 받은 후 해당 쿠폰으로 ‘에버랜드 머리띠 2개+커피 2잔 증정’을 구매하면 된다. 제품은 에버랜드 현장에서 수령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박윤진 매니저는 “각종 물가 상승으로 나들이 비용 부담도 커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단독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온라인에서 에버랜드 2인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것은 에버랜드 자사몰을 제외하면 G마켓에서 단독 구성인 만큼, 알뜰하게 나들이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