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믹크스튜디오, 브랜드 디지털 이미지 제작 서비스 제공

마케팅 자료·브랜딩 총괄 관리 서비스 그래픽 디자인 대행사

믹크스튜디오에서 3D그래픽으로 제작한 이미지(사진=믹크스튜디오)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세대에 상관없이 인터넷 쇼핑 의존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제조·유통 업체들도 온라인 마켓에서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내 디자인 팀을 구성하기 힘든 소규모 자영업자들이나 중소기업의 경우 인력과 비용 문제로 인해 온라인 마켓을 위한 홍보 자료나 제품의 디지털 이미지 등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다.    

이에 그래픽 디자인 전문 대행사인 '믹크스튜디오'에서는 온라인 마켓 홍보에 집중하고자 하는 업체들을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그래픽 이미지와 영상 작업물을 제작하고, 마케팅 자료와 브랜딩 총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믹크스튜디오는 제조 및 서비스업 분야에서 주로 사용되는 온라인 마켓 제품 홍보 이미지와 데이터베이스 구축 작업에 사용되는 제품 이미지를 3D 데이터로 구현해 제공하는 시각 디자인 제작 전문 업체다.    

브랜드가 보유한 제품에 대한 3D 렌더링을 진행하고, 세일즈포인트 분석 결과를 반영한 3D 이미지와 3D 모션 그래픽을 제작해 제공한다. 관계자는 2D에서 3D를 넘나드는 그래픽 디자인 결과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정립하는 브랜딩 및 마케팅 대행 서비스가 강점이라고 전했다.    

믹크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에는 자체 디자인 팀이 있는 큰 규모의 기업도 비용 절감과 창의적인 디자인 확보를 위해 외부 에이전시에 디자인 업무를 외주화시키는 사례가 적지 않다"며 "믹크스튜디오는 브랜드가 보유 및 판매 중인 제품의 이미지나 판매, 홍보 자료 등을 일원화해 디자인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고 강조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