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금호타이어가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솔루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구매고객에게 럭셔리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마제스티X’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보스턴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추첨을 통해명품 가방,지갑,시계 등 경품을 제공한다.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제스티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으로,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금호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다.
마제스티X에는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하였으며,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하여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였으며,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한편,금호타이어는 전월부터 ‘세계를 달리다’ 라는 컨셉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광고는'금호타이어가 전세계 어디든 달리지 못할 길은 없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모든 지형과 기후를 극복한 금호타이어의 제품력과 브랜드 강점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