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포르쉐,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고객 편의성 향상

포르쉐코리아가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더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사진=포르쉐)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더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포르쉐 디지털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르쉐코리아는 글로벌 웹사이트에 적용되는 세련된 디자인을 국내에서도 반영,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통해 PC는 물론,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포르쉐 모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물론, 브랜드 스토리, 딜러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맵 서비스를 통해 가까운 포르쉐 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고, 소셜 미디어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는 고객이 포르쉐 브랜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게 되는 첫 인상과 같은 중요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