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코로나19 발생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혼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네일 케어가 인기다. 이에 소형가전 및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크리스탈클라우드에서는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네일드릴’을 선보였다.
네일드릴은 인조네일이나 젤네일을 제거할 때 쓰는 제품으로, 손발톱의 굳은 살 제거나 다듬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손톱발 관리 시 큐티클 정리 또는 손톱이나 발톱 사이 각질제거용으로도 쓸 수 있다.
크리스탈클라우드 제품은 이러한 네일드릴 기능을 무선으로 구현하여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KC인증을 받은 700mAh 배터리를 사용해 완충 후 최대 60분의 넉넉한 무선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6단계로 속도조절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으며 회전방향을 정회전, 역회전 모두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소음 제품으로 늦은 밤에도 조용하게 쓸 수 있다. 충전기에는 USB Type-C 포트 전원 공급 단자가 있어 충전과 동시에 작동이 가능하며, 1년간 자체 무상 A/S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크리스탈클라우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선 네일드릴과 네일 비트케이스를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