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MINI 코리아,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MINI JCW 등 전모델 시승 기회

MINI 코리아가 ‘2021 MINI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MINI코리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MINI 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5주간 ‘2021 MINI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회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MINI 전시장이 없는 위성 지역 고객에게 MINI 브랜드와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파주·경주·포항·전주 등 MINI 전시장이 없는 4개 지역과 대전·울산·대구·일산에 위치한 4개 MINI 공식 전시장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고객은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MINI JCW 라인업을 포함한 전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으며, 행사장 내에서 MINI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모든 참가 고객에게는 MINI + Starbucks 키체인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일 오후 6시부터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또는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MINI 코리아는 행사를 사전예약제로 운영해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하는 동시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