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에서 20일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러는 오는 5월 20일까지 한 달간 콜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데 일체형 양변기 ‘Karing 2.0’ 한정 수량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5인에게는 33만원 상당의 방문설치(시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할인과 무료 시공 혜택을 더하면 총 2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 구매 시 희망일과 요청사항에 맞춰 방문 설치 및 사용 안내가 진행된다. 콜러 전문 설치팀이 직접 방문해 무료 시공을 진행해 양변기 교체 시 우려되는 시공 문제를 비용 부담 없이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Karing 2.0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핸드 샤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콜러 브랜드몰 쿠폰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증정해 할인 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콜러 제품에 대한 문의도 부쩍 늘어나 1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콜러의 고급 욕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후에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욕실 제품 라인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