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에이수스, 밀리터리 인증 받은 ATX 파워 'TUF Gaming 750B' 출시

극한 온도·진동 테스트 통과···135mm '엑시얼 테크 팬' 적용 냉각 성능 강점

에이수스 ATX 파워서플라이 'TUF Gaming 750B' (사진=에이수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이수스 게이밍 브랜드 ‘에이수스 TUF 게이밍’ 전문 유통사 대원씨티에스가 강력한 내구성으로 밀리터리 이미지를 앞세운 ATX 파워서플라이 신제품 ‘에이수스 TUF Gaming 750B’를 공식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 효율 80PLUS BRONZE 인증과 함께 극한의 온도와 진동 테스트를 거친 군용 등급의 높은 내구성, 그리고 에이수스만의 냉각 솔루션이 더해져 시스템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수스 TUF Gaming 750B는 극한의 온도 및 진동 테스트 등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밀리터리 인증으로 신뢰성을 높인 것이 최대 장점이다. 파워서플라이의 수명과 안전성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캐퍼시터와 초크와 같은 중요 부품 역시 밀리터리 인증을 받아 광범위한 온도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보호 코팅된 PCB를 적용하여 습기와 먼지 및 이물질 등으로 인한 훼손을 방지한다.

특히, 에이수스의 최고급 라인업인 ROG 시리즈 그래픽카드용으로 개발된 135mm ‘액시얼 테크 팬’(Axial-tech Fan)도 적용되어 더욱 향상된 냉각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ATX 파워서플라이 'TUF Gaming 750B' 135mm. '액시얼 테크 팬'이 적용돼 냉각 성능과 높은 전기 운용 효율을 갖췄다. (사진=에이수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에이수스가 자랑하는 액시얼 테크 팬이 적용된 ASUS TUF Gaming 750B는 극한의 테스트를 거친 밀리터리 인증과 강력한 냉각 솔루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전압을 공급하는 파워서플라이”라며, “사용자의 시스템에 에이수스만이 전달할 수 있는 고유의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TUF Gaming 750B는 6년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게이밍 브랜드 공식 유통사 대원씨티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