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네스트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 앱 ‘할인부장관’에서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부장관 취임 기념 이벤트’ ‘출석체크 미션 이벤트’ ‘설 선물세트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할인부장관 취임기념 이벤트’는 첫 구매 유저에게 5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받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출석체크 미션 이벤트’는 5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1일 출석 당 5백 포인트씩 총 2천5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5일 개근 미션 이벤트이다.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진행되는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도 준비됐다.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1만원대 선물세트(영광굴비, 상주곷감 등)부터 가격대 별로 10만원대(횡성한우, 홍삼정 등) 선물세트까지 구성됐다.
김나래 네스트코퍼레이션 대표는 “어려움이 많았던 2020년을 지나 2021년은 기쁜 한 해가 되길 소망하며, 할인부장관 고객분들께 풍성한 신년 쇼핑 혜택을 드리기 위해 첫 구매 시 포인트 지급, 출석 체크 미션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의 실속 선물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한 만큼, 할인부장관을 통해 명절 선물을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할인부장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