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차인표X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차인표' 내년 1월 공개

배우 차인표, 과거 대스타였던 '차인표 배우'로 열연···배우 조달환 등 참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흥미로운 콘셉트와 유쾌한 아이디어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미디 영화 <차인표>의 2021년 1월 1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넷플릭스로 새해 첫 날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차인표>는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차인표> 주연을 맡은 차인표는 실제의 모습과 가상의 설정을 오가는 동명의 주인공으로 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유쾌하고 친근하면서도 열정적인 자신의 실제 이미지를 극중 캐릭터에 투영,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신박한 웃음이 넘치는 이야기를 이끌어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감각적 캐릭터 해석과 안정감 있는 연기로 정평난 배우 조달환은 극중 짠내나는 차인표의 매니저 김아람 역을 맡아 좌충우돌의 재미를 더했다. <차인표>는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관객 동원의 기록을 세운 어바웃필름의 신작이다. 

어바웃필름 측은 <차인표>의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전에 없던 새로운 영화를 만들어보고자 시도한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의 각본과 연출은 신예 김동규 감독이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기획, 배우 차인표의 새로운 도전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기대를 모은 영화 <차인표>는 오는 1월 1일, 넷플릭스로 전 세계에 단독 공개 예정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