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

미니골드,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 진행

업그레이드 및 할인 쿠폰북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국내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오는 15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2020 홀린데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홀린데이는 1년에 한 번, 누구나 홀리는 꿀 같은 혜택을 담은 세 가지 테마로 준비돼 있다. 테마는 #파격에홀리다, #할인에홀리다, #친절에홀리다로 진행된다. 베스트 커플링에 한하여 14K 가격에 18K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과 1인 최대 46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제공된다.    

쿠폰북은 카카오톡 미니골드 친구 추가 후 일대일 채팅을 실행해 다운로드하면 되고 1인 최대 46종의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여기에 매장에서 만난 친절한 직원을 칭찬하면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미니골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홀린데이를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진행하게 됐다. 미니골드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하고자 했던 주간이었는데, 공교롭게 기간이 겹쳐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전국 미니골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에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니골드는 항상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 주얼리는 아름다움과 실용성, 합리적인 금액으로 국내 최고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고 밝혔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