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ARNO가 2020 F/W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ARNO 폰스트랩 케이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스트랩과 흠집·색바램 방지 처리를 마친 높은 퀄리티의 슈퍼 클리어 케이스(Super Clear Case)와 로즈골드 브라스(Brass) 재질의 마감으로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매력으로 꼽힌다.
이번 신제품 컬렉션 라인에는 크림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블랙앤화이트 ▲잇츠레드 ▲마블실버와 계절의 정취에서 영감을 받은 ▲홍시카키 ▲로즈퍼플 ▲핑크닷네이비 총 6종이다.
디자인 개발을 맡은 ARNO LAB 관계자는 “트렌치코트와 겨울 코트, 니트 등 F/W 패션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돼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6종을 비롯한 25종 ARNO 폰스트랩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ARNO는 글로벌 고객이 쉽게 ARNO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근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프라인 해외 판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 화롄 NoTag 편집숍에 이어 올 10월 8일 일본 도쿄 에이랜드(ALAND)에 편집숍 입점을 완료했다.
권정근 ARNO 대표는 “ARNO의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여러 유통 경로를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글로벌 마켓을 차례대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