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페르소나' 콜라보레이션 제2탄 실시

이달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1회 지급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네오싸이언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페르소나’ 시리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달 2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 ‘시오미 코토네’, ‘아다치 토오루’, ‘요시자와 카스미’ 등을 포함한 총 14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에 한해 지급하며 이를 통해 대상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마법석10개+확정 요시자와 카스미 에그’, ‘마법석20개+★6 확정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마코토의 이어폰’ 등을 포함한 페르소나 콜라보 캐릭터들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유키 마코토’, ‘나루카미 유우’, ‘아마미야 렌’의 환생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된다.     

같은 기간 동안 개방되는 콜라보 던전 ‘페르소나’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업 소재가 되는 아이템 및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블랭크 카드’가 드물게 드롭된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페르소나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 증정하며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페르소나!’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