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EOS R5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시 12만5천원 상당 정품 배터리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EOS R5’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 처음으로 8K 30p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했다. 화소는 4500만으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기록할 수 있으며 0.05 오토포커싱(AF)과 8스톱 손떨림 방지 기능을 갖췄다. 또 초당 약 20매 고속 연속 촬영과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II 등이 탑재됐다.

‘EOS R5’는 국내 캐논 직영 매장과 캐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가는 바디 기준 519만9천원이다.

캐논 관계자는 “EOS R5는 혁신 광학 기술이 반영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세계 최고의 수식어에 걸 맞는 고속, 고정밀의 AF 성능뿐만 아니라 최대 약 20fps에 달하는 고속 연속 촬영, 8K 초고해상도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3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 제품 이미지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지)

한편, 캐논은 ‘EOS R5’ 발매를 기념해 10월 25일까지 ‘EOS R5’를 구매하고, 10월 31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12만5천원 상당 배터리(LP-E6NH)를 증정한다.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 정식 출시하는 EOS R5를 포함 8월 출시 예정인 EOS R6, 기존 모델인 EOS R, EOS RP 등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9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및 신청 방법은 10월 25일까지이며,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10월 31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