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호리온, 공영홈쇼핑서 스마트 TV 신제품 론칭

75인치부터 43인치까지 스마트 TV 4종 및 UHD TV 4종 판매 예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호리온이 스마트 TV 신모델 4종과 UHD TV 4종을 오는 23일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호리온 TV는 글로벌 대기업 브랜드 TV를 OEM 생산하는 KTC 그룹이 직접 생산하는 자체 브랜드 TV다. OEM 생산하면서 얻은 기술과 수십 년의 노하우를 통해, 18가지 QA 품질 테스트를 거쳐 A급 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공영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이는 '호리온 스마트 TV' 제품군은 2020년에 생산된 최신 제품으로 호리온 TV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호리온 스마트 TV ▲75인치 ▲65인치 ▲55인치 ▲43인치 스마트 TV 모델과 가성비가 우수한 UHD TV 모델 4종이 공개돼 총 8가지 제품 중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주 모델인 호리온 N650UHD 65인치 스마트 티비는 넷플릭스·유튜브 4K를 지원한다. 또 본 인터넷 브라우저를 기본 포함, 웹 서핑은 물론 온라인에 접속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호리온 TV 관계자는 "공영홈쇼핑에 호리온 스마트 TV 2020년 최신 모델을 소비자분들께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공영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무료 배송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대형 스마트 UHD TV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