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신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PURE) F9’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퓨어 F9 전 모델이 대상이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후 일렉트로룩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구매일로부터 2년 내 배터리 1회무상 교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배터리 가격은 36V가 16만5천원, 32.4V는 14만9천900원이다.
또 이달 말까지 퓨어 F9 구매 후 울트라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무상 유지보수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한다. 울트라클럽은 일렉트로룩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지난 8월 출시된 퓨어 F9은 메인 모터 위치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플렉스리프트 매커니즘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트랜스포머 청소기다.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하중심 청소기 장점과 틈새, 천장 청소 등에 특화된 상중심 청소기 장점을 결합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배터리 무상 교체와 유지보수 연장 혜택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귀 기울인 것에 대한 결과물”이라며 “외산 브랜드 가운데 최다 유지보수 네트워크를 보유한 기업답게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