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넷기어, 인사이트 5.0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넷기어는 스위칭 허브, 무선 액세스 포인트, NAS 등의 네트워크 장비들을 스마트폰 앱이나 인터넷 웹 사이트를 통해 원격지에서 설정하고 관리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한 인사이트 5.0 클라우드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를 11일 국내 출시했다. 

넷기어 인사이트 5.0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는 기존 인사이트 4.0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일정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펌웨어 스케줄러 기능, 이메일·SMS를 통해 추가로 인증하는 2단계 인증 기능,  포트별 STP/RSTP 관리 기능, 3계층 스태틱 라우팅 기능 등이 추가됐다. 

넷기어 인사이트 5.0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는 스마트폰 앱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웹 포털을 추가했다. IT관리자가 따로 없는 소규모 기업이나 네트워크 관리자와 네트워크 인프라가 멀리 떨어져 있어 자주 방문이 어려운 환경에 적합하다. 

넷기어의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인사이트 5.0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로 나뉜다. 베이직 패키지의 경우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며 처음 2대의 장비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장비 한 대당 월 사용료는 0.99달러며 대당 연간 사용료는 9.99달러다.

넷기어 인사이트 5.0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이 가능한 네트워크 장비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GC110, GC510P, GC728X, GC728XP, GC752X 및 GC752XP 등이며 무선 액세스포인트로는 WAC510 모델, NAS 제품으로는 2베이, 4베이, 6베이, 8베이 등이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