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아마존, 4-스타 오프라인 상점 개장…별점 4개 이상 제품 판매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까지 영역 확장 

  • 아마존의 새로운 상점은 뉴욕 스프링 가에 위치했다.

  • 아마존 4-스타 개업 날 풍경. 사람들로 북적인다.

  • 아마존 4-스타는 아마존 온라인 매장에서 별 4개 이상을 받은 상위 그룹의 상품만 모아 전시하고 판매한다.

  • 인기상품을 모아놓았다.

  • 테크놀로지 구역이 꽤 넓다.

  • 제품 아래 작은 카드로 아마존 리뷰를 보여준다.

  • 새롭고 트렌디한 장난감

  • 스마트홈 관련 제품을 전시했다.

  • 주방 제품

  • 핫딜 제품. 오프라인 매장도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준다.

  • 자사 제품을 전시해 놓은 모습

  • “알렉사를 만나보세요"

  • ‘아마존’하면 ‘책’, 판매 실적이 좋은 책을 전시한 모습

  • 일반 고객 가격과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가격을 함께 보여준다.

  • 인기상품 코너에도 아마존 제품 비율이 높다.

  • 바코드 스캔을 통해 쉽게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

  • 뉴욕에서 특히 유행을 주도하는 상품

  • 뉴욕에서 특히 많이 팔린 상품

  • 아마존 계정을 통해 계산 가능하다.

  • 물론 직원도 상주한다.

  • 당신의 평가는…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아마존이 27일(현지시간) 뉴욕 스프링 가에 오프라인 상점 ‘아마존 4-스타’를 개장했다.

‘아마존 4-스타’는 아마존 온라인 매장에서 별 4개 이상을 받은 상위 그룹의 상품만 모아 전시하고 판매하는 상점이다. 

뉴욕에서 특히 유행을 주도하는 상품이나 뉴욕에서 특히 많이 팔린 상품 등 온라인 상점에서 실적이 좋은 제품들 위주로 모아놓는다. 

특히, 아마존 제품을 많이 가져다 놓았다. 자사 인공지능 스피커 에코나 전자책 킨들 등을 넓게 전시했다. 또, 알렉사를 체험할 수 있게도 해놓았다.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고객은 더욱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를 강조하기 위해 가격표에 일반 고객 가격과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가격을 함께 제공한다. 

아마존 4-스타의 개업 날 풍경을 사진으로 소개한다. 

Tags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