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IT 가젯전문 기업 게이즈랩이 선없이 책상위를 정리할 수 있는 무선 충전마우스패드 버전2 ‘게이즈패드프로(GAZEPAD Pro)’를 18일 국내시장에 선보였다.
첫번째 버전 ‘게이즈패드’는 지난 3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공개했고, 목표 펀딩액 대비 1190% 달성율로 모금을 마감했다.
첫번째 양산 이후, 와디즈 서포터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과 기능성을 향상시킨 두번째 제품을 개발 진행했으며, ‘게이즈패드 프로’로 재 런칭했다.
‘게이즈패드 프로’는 4가지 색상, 고급 PU소재를 적용한 마우스패드로 패드 내부에 3코일 충전 시스템이 내장돼있어 충전케이블을 찾을 필요 없이 쉽게 무선충전할 수 있다. 또 고속 무선충전도 지원한다. 전원 공급은 가로 부분과 세로 부분 2군데로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했다.
제공되는 케이블은 USB C 타입 단자를 적용해 방향성과 관계 없이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7월 현재, 런칭 기념 15% 할인된 가격 3만8천900원에 살 수 있으며, 구매 후기를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게이즈데스크 스탠딩 데스크 ‘워크스테이션’과 ‘게이즈패드 프로’를 추가로 증정한다.
29cm, 게이즈샵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으며 , 가격은 4만5천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