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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유럽 빌트인 시장 본격 공략"

‘유로쿠치나 2018’ 참가

사진=삼성전자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삼성전자가 유럽 시장에서 빌트인 가전 사업을 본격화한다. 삼성전자는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국제 가구 박람회2018’에 참가해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라노 가구 박람회는 전 세계 160여개국에서 2천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디자인·가구 관련 박람회다.

삼성전자는 ‘유로쿠치나(EuroCucina)’ 부문에 참가했으며 독일 놀테, 이탈리아 스카볼리니·베네타쿠치네 등 유럽 명품 가구 회사들과 함께 유럽향 빌트인 오븐·인덕셕 쿡탑 등을 중심으로 전시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일상으로 들어온 주방’이라는 주제로 혁신적인 기술의 ‘삼성 빌트인’과 럭셔리 가전의 정수를 보여 주는 ‘데이코 모더니스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김현석 대표이사는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 사람들이 집에 있을 때 평균 60% 정도의 시간을 주방에서 보낸다”며 “주방 혁신을 통해 사람들이 더 풍부한 삶을 누리는데 삼성전자의 제품들이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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